부산YWCA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신고하기
 
 
 
     
 
 
   아더 크리스마스
 
  97분
  사라 스미스
  제임스 맥어보이,휴 로리,빌 나이
   
“산타는 어떻게 하룻밤에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할까?”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산타의 선물 배달 비법’이 공개된다! 광활한 북극,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산타 왕국.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전세계로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올 겨울, 실수로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산타 가족의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 마지막 선물을 배달하라!!’는 미션아래, 눈과 사슴 알러지,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와 은퇴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팔팔한 ‘왕산타’ 할배, 그리고 160만 요정군단 중 최정예 ‘포장의 달인’ 브라이오니의 선물 배달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 되는데…
   
2011년에 개봉한 소니 픽처스 애니메이션의 애니메이션. 월레스와 그로밋으로 유명한 아드만 스튜디오와의 네번째 협력 작품이다.[1] 다만 클레이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3D 애니메이션인 것이 특이한 부분. 성우로 빌 나이와 제임스 맥어보이 등이 캐스팅되었다.

메타크리틱 69%
토마토미터 92%

대체 왜 흥행이 안된건지 이해가 안 될 정도로 좋은 내용의 애니메이션이다. 스토리도 훌륭하고 개그도 적절하고 크리스마스다운 교훈도 가득하다. 근데 흥행이 안되었다.(...) 개봉 이후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도 간간히 '잊혀진 크리스마스 클래식'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버들이 언급하고 재평가하고 있는 중이다. 초반의 배달씬에서는 전세계에 선물을 배달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현실적이고 가능성이 높은 배달 방식으로 진행하기에 현실감이 더 높다
리스트
 
 
 
 
     
Untitled Document
Copyright 2003 ⓒ by 부산YWCA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All Rights Reserved.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98  T.441-2221~5    Mail to us
admin